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연남동] 퓨전, 이탈리안 감성 연남동 토마식당 메뉴&리뷰/ 연남동 맛집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진짜 맛있게 먹었던 연남동 맛집 '토마식당'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

토마식당

전화: 02) 332-8064

영업시간: 오전11시30분~오후10시(라스트오더는 9시)

 

 

외관부터 따뜻하고 감성 넘쳤습니다.

연남동 토마식당은 총 2층으로 되어있는데 좌석도 많고 인테리어도 섬세하게 잘 해놓았고 조명이 따뜻한 분위기를 주어서 저녁식사 하게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말이라 이렇게 저녁에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저는 나중에 갔고 지인들이 10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런데 웨이팅 줄이 있는 곳도 넘 예쁘지 않나요? 거울도 있고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고 식물도 예쁘게 가꾸어 놓아서 감성 넘치고 포토스팟도 꽤 있어서 기다리는 것이 지루하지만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먼저 1층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2층은

이런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좌석 수가 충분한 것 같고 테이블과 테이블 간의 거리도 괜찮았습니다. 또한 분위기도 좋았고

이렇게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도 있어서 사진을 찍고 싶은 욕구가 불타올랐습니다 ㅎㅎㅎ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이 메뉴 중에서 저희는 치즈키마카레, 미트드레스, 명란 바질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짜잔~~~

양도 푸짐하고 맛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배고픈 상태였어서 저와 지인들 모두 빠르게 먹었네요. 너무 맛있어서 계속 맛있다는 말 밖에 안 한 것 같습니다.

저 세 메뉴 중 가장 최애는 명란 바질오일 파스타였습니다. 느끼 하지도 않고 통통한 새우도 있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모두모두 맛있었어요. 실패하지 않은 맛집인 것 같습니다.

한 번 더 가고 싶네요~!!

여기까지해서 연남동 '토마식당'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