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연남동] 홍대 일식집 이츠모라멘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 라멘 가게!! '이츠모 라멘'에 대한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

홍대 이츠모 라멘

영업시간: 오전 11:30~오후9:30 (last order: 오후 9시)

 

겨울에 따뜻한 라멘이 끌려서 홍대에 있는 라멘 집을 찾아 갔습니다 ㅎㅎ

일단 메뉴는

이렇습니다 ㅎㅎㅎ 라멘이 메인이죠?

저는 이 메뉴 중에서 이츠모돈코츠라멘을 시켰고 친한 동생은 규동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이츠모 라멘의 '이츠모 돈코츠라멘' 입니다. 국물이 진하고 돈코츠가 큰 편입니다. 맛있었습니다!

계란이 나중에 나왔는데

이렇게 조림(?)된 계란이 나왔습니다. 소스가 발려져 있어 라멘에 쏙 넣어서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ㅎㅎ

다음은 규동입니다!

무난~한 맛입니다. 양은 푸짐한 것 같습니다.

맛은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 점심이나 저녁 피크타임에 자리가 약간 부족한 것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가게 내부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석이 조금 협소해서 그런지 얼른 나가라고 눈치를 조금 주더라구요. 식사를 다 하진 않았지만 거의 다 먹은 상태에서 잠깐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주변을 서성 거리면서 자꾸 쳐다보라구요ㅠㅠ

기분이 조금 상했네요ㅠ  저만 느낀 것이 아니라 지인도 느겼다고 하는데 그 정도면 너무 눈치를 주신 것 같아 조금 아쉬웠어요..

맛은 괜찮은데 눈치를 주어서 다시 갈 것 같진 않네요. 약간 기분 나쁘게 쫓기듯 나왔습니다. 수다를 1시간 동안 떤 것도 아니고 15분 정도 동안 먹고 거의 다 먹은 상태에서 10분 정도 수다를 떤 것 같았는데... 솔직히 기분이 썩 좋진 않았습니다. 수다를 떨지 말고 빨리 먹기만 하고 나가라는 건지 원..

서비스가 별로였어요. 맛은 그럭저럭 입니다!

여기까지해서 홍대 '이츠모라멘'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