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신촌] 갈비를 무한리필로! 명륜진사갈비 신촌점 가격&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오늘은 서울 신촌에 있는 맛집 리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서울신촌점 '명륜진사갈비'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촌점 명륜진사갈비

운영시간: 매일 오후12시~오후11시

Break Time: 평일 오후 3시~오후5시 (주말은 브레이크타임 없음)

연말쯤에 갔었는데 사람이 북적북적 했습니다..!!!

웨이팅을 30분 정도 해야돼서 번호표를 받고 주변 게임장에서 놀다가 들어갔네요 ㅎㅎㅎ

신촌점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하는 것을 보니 최근에 오픈한 것 같더라구요.

생맥주 500CC 두 잔에 되게 싼 가격으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명륜진사갈비의 이용가격은 1인에 13,500원/ 5~7세는 6,000원/ 8~10세는 8,000원입니다!

싼 가격에 평일은 120분, 주말은 100분 동안 고기를 무한리필 해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남은 음식은 포장이 절대 안되는 것 잊지 마세요~!

 

다른 사이드 메뉴의 가격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된장찌개 하나를 시켜먹었습니다.

무한리필을 이용할 때 무료로 같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야채샐러드, 김치, 깻잎조림 등 기본반찬, 콘샐러드, 상추, 양파 절임, 파 절임 입니다! 일반 고기집에 있는 사이드 반찬은 다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가져와야 합니다. (양파 절임이나 상추는 처음에 셋팅 되어있긴 해요!)

처음 갔을 때 셋팅되어 있는 테이블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기본적으로 구성되어 있고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가져오는 방식으로 운영되더라구요. 인건비도 아끼고 바쁠 때 정신없을 텐데 이런 점은 효율적이고 좋네요 ㅎㅎ

고기 무한리필집은 고기의 질이 떨어질까봐 염려하는 부분이 있는데 명륜진사갈비는 그냥 일반 고깃집의 고기처럼 부드럽고 양념도 잘 베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감동감동~

 

된장찌개와 생맥주 500cc를 추가해서 먹었더니 너무 맛있게 잘먹었네용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행복입니당 ㅎㅎㅎㅎㅎ

 

이상 신촌점 명륜진사갈비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