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신사동] 멕시칸 음식집 가로수길 감성타코 리뷰&메뉴!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미나링입니다 :D

오늘은 가로수길점 '감성타코'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로수길 감성타코

전화번호: 02- 516- 8884

운영시간: 매일 12:00~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가로수길 감성타코는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은 또 감성아시아라는 가게더라구요. 감성타코가 낸 체인 느낌이었습니당

감성타코는 너무 맛있기로 유명해서 전국에 체인점이 많죠~! 이번에 저는 세번째로 감성타코를 방문했습니다 ㅎㅎ

가로수길점은 처음이었는데요. 먼저 내부를 보실까요~?

가게 내부는 적당한 크기였습니다! 엄청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느낌이에요.

홍대보다는 확실히 작은 편이긴 합니당 홍대 점은 되게 크더라구요~!!

물은 이렇게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당

 

다음은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소스도 소개되어 있고 타코, 파히타, 브리또, 퀘사이디아가 주 메뉴이고 사이드 메뉴와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메뉴 중에 까르니따스 치즈 타코, 과콰몰리 쉬림프 퀘사디아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맛은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멕시코 음식의 특징이 먹으면 먹을 수록 느끼하기 때문에 탄산음료나 맥주랑 겻들여서 먹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저는 콜라랑 같이 먹으니 덜 느끼하고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샐러드와 함게 소스도 겻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당 :)

이상 가로수길점 감성타코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