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성수] 줄서서먹는 감자탕 맛집 성수 소문난 감자탕 리뷰, 메뉴!/ 성수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성수 맛집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제 한식이 끌려서 뭘 먹을까 하다가 성수의 '소문난 감자탕'이라는 곳이 맛있다고들 하길래 저도 한 번 가봤습니다 ㅎㅎ

 

소문난 감자탕은 백종원 '삼대천왕' 프로그램에서도 한 번 소개되었다죠?!

다들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안고 가게로 향했습니다!

 

가게 이름에 걸맞게 진짜 소문이 많이 난 것 같더라구요. 가게 안에 사람이 진짜 많았습니다.

저녁이라서 그런지 술과 함께 식사를 하시는 분도 있었고 저녁식사를 하러 오신 손님들도 있었습니다.</p

>

메뉴는 벽 곳곳에 붙여있는데

이 중에 저는 여자 둘이서 갔기 때문에 감자탕 소자(24,000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문을 한지 거의 1분만에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주방에서 미리 제조를 하고 줘서 음식이 빨리 나오는 것 같고 인덕션에 1분 정도만 끓이고 먹으면 되는 방식인 것 같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음식이 늦게 나올까봐 걱정했었는데 그건 절대 아니더라구요~

 

처음 나왔을 때 이런 모습이었습니다! 깻잎과 팽이버섯이 국물에 잘 버무려질 때까지만 끓이면 될 것 같습니다.

맛은 진~짜 맛있었습니다. 후회 안 했습니다. 또 가고싶은 식당이었어요. 음식도 빨리 나오고 맛도 괜찮고!! 다음 번에는 볶음밥도 볶아서 먹고 싶었습니당

왜 삼대천왕에도 나오고 가게 이름에 '소문난'을 붙인 이유도 알겠네요. 정말 소문날 만해요 ㅎㅎ

다만, 약간 조용한 곳에서 식사를 하고싶으신 분들은 이런 분위기의 식당을 안 좋아하실 수 있기 때문에 그 점은 고려하고 가시는 게 좋습니다!

여기까지해서 성수 '소문난 감자탕'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댓글&공감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