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돈암동] 성신여대역 근처 일식집 긴자료코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신여대입구역 주변 맛집인 '긴자료코'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긴자료코는 일식집이고 성신여대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몇 군데 또 다른 지점들이 있었습니다. (대학로, 이대 등등) 저는 성신여대 긴자료코를 갔습니당

저녁시간에 갔습니다. 가게 입구에 연예인들이 방문하고 갔다는 싸인이 있었습니다. 제니도 왔다 갔더라구요. 신기신기~

가게 내부는 일본에 온 것 같이 일본어로도 적혀있고 일본 느낌이 풀풀 났습니다.

식사하는 곳 바로 앞에서 요리하시니까 신뢰가 갔고 청결하다는 믿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성신여대 긴자료코는 사장님(주방장님) 혼자서 다 하시더라구요. 결제, 요리 모두 사장님 혼자서 하십니다. 그래서 약간 음식 제조가 느린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하지만 좌석 수가 혼자서 일하셔도 커버할 만큼 충분한 것 같습니다. 10분~15분 정도 기다리고 음식이 나왔습니다.

주문은 무인기계로 셀프주문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성신여대 긴자료코점에서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이벤트도 하니까 다들 혜택받으세요~~! 해시태그를 하면 맥주나 음료 중 원하시는 것 한 가지를 주신답니다. ㅎㅎ

10~15분 정도 기다린 후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데미그라스돈까스, 명란크림우동을 시켰습니다!! 둘다 맛있었어요. 데미그라스돈까스 소스가 진하고 진짜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명란크림우동은 짤까 걱정했는데 간도 적당하고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게 명란크림우동이 조금 더 따뜻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둘 다 맛은 맛있었어요 ㅎㅎ

배불리 음식도 먹고 수다도 떨면서 저녁 식사를 했네요.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성신여대 긴자료코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좋아요는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