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일상

[일상 Minily] 20191219

728x90
반응형

20191219

 오후 4시에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아이언마스크'를 보러갔습니다!! 공짜 뮤지컬 티켓이라 기분 좋게 갔어요 ㅎㅎ

 

이 뮤지컬을 보고 난 솔직리뷰는

[축제 및 전시 Festival, Exhibition] -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뮤지컬 리뷰!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뮤지컬 리뷰!

압구정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를 보러갔습니다. 학교 이벤트에 남자친구가 응모를 했는데 운이 좋게 당첨되어 공짜 뮤지컬을 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오후 4시 뮤지컬로 보러갔습니다. 이..

minaring-minily365.tistory.com

여기에 올렸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D

 

뮤지컬을 2시간30분 동안 관람한 후에 압구정 '도산분식'을 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웨이팅이 없었어서 좋았습니다. 제 뒤에 온 손님들은 5분 정도 기다리신 것 같은데 다행이었어요 ㅎㅎ

[리뷰 Review/맛집 리뷰 Restaurant review] - [압구정 가로수길 도산 분식] 도산분식 솔직 리뷰! (가격, 맛, 분위기)

 

[압구정 가로수길 도산 분식] 도산분식 솔직 리뷰! (가격, 맛, 분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 가로수길점 '도산분식'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 Sns에서도 많이 보이고 포털에 압구정 맛집이라고 뜨면 자주 검색되는 '도산분식'을 솔!직! 리뷰해보겠습니다. 일단 가게 분위기..

minaring-minily365.tistory.com

 

저녁을 배불리 먹은 후에는 근처 카페를 갔습니다!! 압구정 '카페드파리(cafe de paris)'를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메뉴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리뷰 Review/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 review] - [가로수길 카페 카페드파리 리뷰]가로수길 Cafe de Paris 리뷰 (메뉴도 다양하고 괜찮은 카페!

 

[가로수길 카페 카페드파리 리뷰]가로수길 Cafe de Paris 리뷰 (메뉴도 다양하고 괜찮은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 예쁘고 예쁜 수 많은 카페 중에 한 곳인 '카페드파리(Cafe de Paris)'를 리뷰해도록 하겠습니다. :D 가로수길 카페드파리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minaring-minily365.tistory.com

 

이 날은 뮤지컬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데이트를 한 하루였네요 ㅎㅎ.. 중간에 약간 다투기도 했지만 좋은 추억이 된 하루였습니다 하하하하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