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신사동] 메뉴가 다양한 가로수길 카페 카페드파리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로수길 예쁘고 예쁜 수 많은 카페 중에 한 곳인 '카페드파리(Cafe de Paris)'를 리뷰해도록 하겠습니다. :D

가로수길 카페드파리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합니다.

일단 카페드파리는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이러한 인테리어 소품도 있고!

내부도 넓고 좌석도 충분해서 좋았습니다. 창밖을 보면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많았고 또 흔들의자까지 있어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카페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다음은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렇게나 많습니다..!! 하나하나 토핑이 가득가득하고 맛있는 메뉴가 많은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아이스 밀크티(8,000원)와 아이스 초코치노(7,000원)을 시켜서 마셨습니다 ㅎㅎ

사진 왼쪽이 아이스초코치노, 오른쪽이 아이스 밀크티입니다.

맛은 둘 다 맛있었어요!! ㅎㅎ 아이스초코치노는 단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달달하고 당 채우기에 딱 좋은 음료인 것 습니다. 그리고 아이스밀크티는 무난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이상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은 가로수길 카페 '카페드파리'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