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신촌동] 마사지와 보드게임, 디저트와 함께 피로를 풀 수 있는 신촌 미스터힐링카페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오늘은 '신촌점 미스터힐링카페'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힐링 신촌점

운영시간: 매일 오전11시~오후11시

 

저는 미리 네이버페이로 예약하고 가서 바디케어+산소존+음료 모두 포함하여 10,900원에 결제하고 이용했습니다.

신촌점 미스터힐링카페는 건물의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는 적당히 넓은 편입니다! 바깥 공간은 보드게임도 하고 수다를 떨면서 휴식도 취하고,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산소방이 있는데요.

산소방은 산소발생기가 안마 의자 2개당 가운데에 배치되어있고 이로써 산소농도를 높여주어 산속에 있는 듯한 쾌적함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사진 속 산소의 효과를 보니 좋은 기능이 많네요!!

신촌점 산소방은 이렇게 되어있고 공기가 쾌적하여 좋았습니다 ㅎㅎ 조용하고 편안히 눈을 붙이고 안마를 받을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산소방 입실 전에 귀마개 착용을 원하시는 분은 귀마개도 있으니 가져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귀마개가 구비되어 있고 사탕도 있네요 ㅎㅎ

안마의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D 진짜 좋습니다. 안마가 작동되면 의자가 뒤로 젖혀지고 다리, 팔 모두 마사지가 되어 제대로된 안마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안마는 총 6단계 중에 하나를 고르실 수가 있는데

저는 이 6가지 중에서 4번을 선택하여 받았습니다. 어깨 근육이 잘 뭉치는 편이고 팔도 요새 저려서 4번을 선택했습니당

시원~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50분 동안 마사지를 받으니 뭉친 근육도 풀리고 나른해져서 마지막 10분은 졸았네요 ㅎㅎ

 

마사지를 마치고 밖에 나와서 음료를 시킵니다!!

음료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이중에 아이스카라멜마끼야또와 블루베리쥬스를 시켜서 마셨습니당

서비스로 사과쿠키를 음료 한 잔당 한 개씩 주시는 것 같아요.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바깥 공간에는 오락실게임기도 있고 보드게임도 있어서 게임을 하면서 쉴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나른해져서 잠깐 쉬다가 저는 보드게임과 오락실게임 모두를 하고 놀았습니다. 소소한 것으로 정말 재밌었어용

바디케어+산소존+음료 풀세트는 그냥 가면 13,000원이고 영화티켓을 제시하거나 네이버로 예약하면 10.900원입니다!

30분짜리는 9,900원입니다.

또 신촌점만의 한정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11매에 143,000원인 가격이 100,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5매에 65,000원인 것이 50,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이상 만족스러운 신촌점 미스터힐링카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