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연남동] 디저트맛집 감성있는 홍대 레이어드카페/ 홍대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

여러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ㅎㅎㅎㅎ ♥

 

2020년의 첫 포스팅은 카페 리뷰로 올리게 되네요 ㅎㅎ 2020년도 열심히 삽시다~!!

오늘의 리뷰할 카페는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레이어드' 카페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

 

 

레이어드 카페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오후11시

 

 

 

외국 주택 같은 외관이죠? 너무 감성돋고 예뻤습니다.

저녁에 가서인지 조명이랑 인테리어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게 포토스팟이 많아서 사진을 찍으면서 좋아하고 뿌듯했습니다.

 

 

빵, 케이크 너~~무 맛있는 게 많습니다. 빵들이 다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ㅎㅎ

사진을 찍으면 꽃병이나 램프, 조명으로 인테리어를 잘 해놓아서 너무 예쁘게 찍히더라구요. 넘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3명이서 갔는데

 

 

따뜻한 레몬티, 아이스밀크티, 아이스 리얼 초콜렛 이렇게 각각 음료를 시키고 빵은 솔티카라멜스콘, 초코케이크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맛은 모두 맛있었어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워낙 유명하고 인기있는 카페라 웨이팅이 있었다는 점, 웨이팅에 대한 깔끔한 규칙이 없다는 점이 너무 아쉬웠어요ㅠㅠ 웨이팅을 하면서 언제 자리가 날까 눈치 싸움했답니다ㅠ

번호표라도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노펫, 노키즈라고 합니다. 아이는 데려가면 안되는 것 같네요ㅠㅠ

그래도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여기까지해서 홍대 '레이어드'카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