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초동] 을지로 감성맛집 '을지다락' 리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을지로 맛집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을지로에 있는 식당을 처음 갔는데 되게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소개하려구요. 바로 '을지다락'이라고 하는 곳인데요 처음 오시는 분들은 간판도 작고 인쇄사들이 모여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 힘드실 수도 있어요.

간판이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ㅎ

빈티지스럽죠??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철문이 있어요. 처음에 건물 화장실인 줄 알았는데 여기가 가게더라구요. 이 문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 문을 열면

이렇게 생긴 계단이 있습니다. 여기를 올라가면..!!

짜잔~~!! 이렇게 식당이 나와요. 낮에 갔어서 커튼 사이로 햇빛이 따스하게 들어왔어요.

그리고 주방이 이렇게 탁 트여있더라구요. 신뢰가 가고 좋았어요 ㅎㅎㅎ

 

을지다락의 메뉴~!

간판도 빈티지스러웠는데 메뉴판도 빈티지 느낌이 풀풀 나네요!

저는 이 날 저 메뉴들 중 매콤크림스파게티와 가츠산도를 먹었습니다.

둘다 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가츠산도의 살도 풍부하고 코우슬로와 함께 겻들여 먹으니 상큼한 맛도 나고, 가츠산도 자체는 담백하고 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매콤크림스파게티는 인스타 같은 sns에서 많이 보셨을 수도 있는데 너무 먹고싶었었어요. 그 기대에 충족하는 맛이었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계란과 크림이 잘 어우러져서 되게 만족스러웠습니당

한 번 더 가고싶어요 ㅎㅎㅎ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싶네요.

직원분도 친절하셨습니다. 계산하고 나갈 때 "오늘 햇살이 따스하게 비치는 게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지 않아요?" 하셔서 되게 낭만있고 친절하신 분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직원 서비스나 요리나 인테리어나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 가게에 가고싶다, 포스팅이 재밌다, 저에게 힘을 주고싶다, 나도 먹고싶다.'하시는 분들 구독과 좋아요 한 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