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안암] 고려대 일식 맛집 탄(Tan) 리뷰&메뉴!

728x90
반응형

  오늘은 고려대 근처 안암동에 위치하고 있는 맛있는 일식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 이름은 탄(Tan)이고 돈가스, 가츠동 등등 일식을 팝니다!! 고려대학교 학생들이 많이 식사하러 가곤 하는 식당이에요.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맛도 좋아서 저는 자주 가는 것 같습니당

메뉴판을 보시면

이렇게나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이 메뉴 중 저의 최애 메뉴 하나만 뽑자면 (다 먹어보지도 않았고 다 맛있는 것 같아서 딱 하나 고르기 어렵지만...ㅎㅎ) 김치가츠나베인 것 같아요. 매콤하고 간도 잘되있는 게 맛있어요.

다음은 가게 내부를 한 번 보시죠!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아늑하고 우드 느낌이 많이 나요.

무엇보다 맘에 드는 점은 주방이 오픈되어 있다는 것이에요. 주방을 보여줄 만큼 신뢰할 수 있는 가게라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당

저는 이 날 치즈 까스동(7,000원)을 먹었고 지인은 제 최애 메뉴인 김치가츠나베(8,000원)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치즈까스동

 

김치가츠나베

둘다 존맛탱입니다 여러분!! ㅎㅎㅎ

치즈까스동은 담백하고 짭조름한 맛이라면 김치가츠나베는 매콤하면서도 일식 특유의 단백한 맛까지 나는 메뉴인 것 같아요.

사진처럼 메뉴를 시키면 간단한 샐러드와 국물, 단무지, 김치까지 나옵니다.

이 날도 배불리 먹고 갔네요~!

여기까지 고려대 맛집 중 하나!! 일식집 '탄(Tan)'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도움 되셨다면 더 다양한 포스팅으로 만족시켜드릴게요. 그리고 구독&좋아요 클릭 한 번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