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연수동] 분위기 좋고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미오밀' 리뷰! 메뉴, 내부 등

728x90
반응형

 

미오밀

인천 연수구 샘말로8번길 8 2층 일부호 미오밀(MIOMILL)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https://smartstore.naver.com/miomill

인스타그램 아이디: _miomill

 

스마트스토어도 운영하시더라구요! 

현재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총 5가지에요. 

그 외에는 직접 배달이나 매장에서 주문해서 드셔야 합니다~!

 

미오밀 카페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카페 내부에 없고 

건물 화장실을 이용하셔야 하는 점 방문하실 때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내부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었어요.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곳곳에 세심하게 인테리어에 신경쓴 게 돋보였는데

작은 화분, 색감, 스탠드,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도 

잘 구경하고 왔네요 ㅎㅎ

이렇게 시계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서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시간은 흐르고 있다는 의미일까요?

 

여기는 제가 앉은 테이블인데

창가도 탁 트여있고 (뷰는 건물뷰이지만..)

개방감이 있어 답답해보이지 않아 더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스탠드!!

이게 저는 세심함의 끝판왕을 보여준다고 생각하는데

보통 카페 테이블에 스탠드 조명을 설치해두진 않는데 

이렇게 색감도 디자인도 예쁜 스탠드 조명도 두셨더라구요..!!

정성스러움에 감명받았습니다~!

 

저는 여기에서 스탠드 키고 노트북으로 블로그도 하고

책도 읽고 폰도 하면서

혼자 잘 놀고 갔습니다 ㅎㅎㅎ

 

메뉴

음료 종류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다양한데 저는 마감 전 2시간전쯤에 가서

베이커리 종류가 거의 다 팔려있었어요.

저는 이 날은 스콘 말고 소금빵이 당겨서

소금빵과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당~!

 

소금빵은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해서 맛있었고 

아이스바닐라라떼는 저한테 딱 맞는 산미이고

딱 알맞게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잘 먹고 잘 쉬고간 카페였어요~! ㅎㅎ 

 

연수동 디저트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이상 카페 미오밀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