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강화도]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갤러리카페, 공장을 개조한 카페!

728x90
반응형

조양방직

인천 강화군 강화읍 향나무길5번길 12 조양방직

 

영업시간: 오전11시~오후8시(토,일은 9시까지)

라스트오더: 오후 7시20분(토,일은 오후8시20분)

 

강화도에 있는 조양방직 카페는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단체석도 있고 주차도 할 수 있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조양방직 내부는 갤러리 형식으로 꾸며져 있어서

진짜 볼거리들이 많았어요.

미술관이나 박물관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당 

 

내부

이렇게 빈티지하게 옛날 물건들도 전시해놓았더라구요.

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ㅎㅎ

 

어른분들이 가시면 

추억을 상기시키는 옛 물건들이 많아요..!

 

음료와 베이커리도 다 맛있었는데

확실히 카페가 매우 넓고 크고

곳곳에 이렇게 박물관이나 갤러리처럼 전시를 해놔서 여행 오신 분들은 

보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 여행코스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이곳이 내부 좌석들인데 카페규모가 큰 만큼

좌석 수도 많았어요!!

 

너무 예쁘죠?

진짜 인테리어를 빈티지 느낌으로 정해놓고 

정성스럽게 꾸민 느낌이 들더라구요.

 

화장실도 여기...장난 없습니다! 

제가 간 화장실은 좌석이 있는 내부 화장실이 아닌

야외 화장실을 이용했는데...

여기가 화장실입구인데

입구부터 디자인이며 인테리어며 화려하죠~?!

 

여기가 화장실 내부입니다..ㅋㅋㅋㅋ

여자화장실에는 총 3칸인가 4칸이 있는데

한 칸마다 이렇게 정성스럽게 꾸며져있어서 감탄이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음악도 나오고 프라이버시도 보장되어서

편안하게 볼일을 볼 수가...ㅎㅎ

더 신기한 건 화장실에 피아노도 있습니다..!!

이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이렇게 배치한 이유가 궁금해졌습니다..ㅎㅎ 

 

 

메뉴

음료 종류는 이렇게 있고 

 

여기에서 음료를 제조하고

음료 주문을 받아요. 

주문하는 곳은 카페 내부가 넓어서 문앞이나 곳곳에 붙어있는 표지판을 따라

안으로 오시면 이렇게 음료 주문하는 카운터가 나옵니다~! 

 

베이커리 주문은 다른 곳에서 주문하시면 되는데요.

음료주문하는 카운터 바로 옆에 

사진처럼 '빵' 이라고 

크게 붙어있는 곳에 음료 주문 후 들어가셔서

빵을 고르신 후에 저쪽에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빵종류도 다양했어요 ㅎㅎㅎ

빵순이인 저는 환장합니다~~ 

촬영한 베이커리 말고도 

약 10개 더 많았습니다! (너무 많아서 못찍었어요ㅠㅠ)

 

빵들은 우리나라 제과 명장이신

송영광님이 종류를 개발하시고 만드시더라구요. 

진짜 대박 그 자체였습니다..! 

 

베이커리는 애플망고 마들렌, 플레인 스콘을 주문해서 먹었고

음료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파인키위에이드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커피 맛도 좋고

베이커리도 너무 맛있고 맛의 조화가 너무 잘 이루어져서 

맛있게 먹고 잘 쉬다간 카페였어요~!

 

나중에 늦게 온 친척오빠도 음료와 빵 2개를 더 주문해서 

같이 먹었네요 ㅎㅎ 

 

강화도 여행 코스로 조양방직 카페 추천합니다~~!

사촌동생들과 제 동생 그리고 친척오빠랑 총 5명이서 

1박2일로 강화도 여행을 갔었는데 

간단히 짰던 코스 중 한 곳이 여기였어요. 

 

여행코스는 곧 업로드하겠습니다 ㅎㅎ 

그럼 조양방직 카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