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구월동] 구월동 디저트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마가렛맨션' 리뷰! 맛있는 디저트 먹고 왔습니당

728x90
반응형

마가렛맨션

인천 남동구 인하로511번길 10-12 2층 마가렛맨션

 

 

엄청엄청 예쁜 카페를 인터넷 서치를 하다가 발견해서

크리스마스 쯤에 갔었던 카페입니다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내부를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너무 예쁘죠?

사진 찍으면서도 정성스럽게 인테리어 해놓으신 것들을

하나하나 담으려고 노력했답니다..ㅎㅎ

 

여름이나 봄, 가을에는 어떤 인테리어일지 

계절마다 가보고싶은 카페였어요.

 

메뉴

메뉴도 다양했습니다!

음료도 다양했고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는 

아이스 바니라라떼, 아이스 바닐라 아메리카노,

누네띠네 스콘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누네띠네 스콘은 위에 누네띠네가 달달하고 살짝 바삭바삭해서 식감도 좋았고

적당히 달면서도 스콘의 고소한 맛도 느낄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ㅎㅎ

커피 맛도 적당히 산미가 돌고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리뷰 서비스로 귀여운

진저맨 쿠키도 받았네요..ㅎㅎ

귀엽죠?!? ㅎㅎㅎ

맛도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카페는 총 3층으로 되어있고 내부가 매우 넓어서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직원들도 친절하시고 화장실도 크고 깔끔했습니다!

3층은 루프탑으로 따뜻한 날에 올라가서 휴식을 취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 구월동 카페 마가렛맨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