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구월동] 아늑한 구월동 카페 '라운드 89' 리뷰/메뉴

728x90
반응형

라운드 89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453 1층
(구롯데백화점 바로뒤)

평일 10:00~22:00
토요일,공휴일 12:30~22:00

구월동카페,라운드89☕️(@round89_coffee)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구월동 구롯데백화점 뒷쪽에 아늑하게 자리잡고 있는 카페였어요! 

친구가 가자고 해서 같이 갔습니다 ㅎㅎ

 

메뉴

베이커리는 기본르뱅 하나랑

음료는 아이스바닐라라떼, 딸기 바닐라 쉐이크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르뱅쿠키에 있는 호두가 고소하고 맛있었고 음료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

구월동 아늑한 카페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고

아늑하면서도 공간활용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밖에는 테라스가 있고 또 통유리로 창문이 되어있어서 탁트여보이고 좋았습니다! 

쉬기에 좋은 카페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디저트랑 음료도 맛있었고

잘 쉬다갔던 카페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