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연수동] 디저트 맛집 카페 'Acu Cafe' 다녀왔어요!/ 아커카페 메뉴, 내부 등 리뷰

728x90
반응형

Acu Cafe

인천 연수구 샘말로8번길 18 상가 1층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배민으로 디저트랑 커피가 맛있어서 몇 번 주문했었는데

직접 간 건 이 때가 처음이었어요 ㅎㅎ

 

내부

따뜻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세심하게 쿠션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창가도 탁 트여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창가가 크게 나 있는데 앞에 나무와 풀들이 있어 휴식을 취하는데 더 좋은 경관을 자아내는 것 같았어요~!

 

메뉴

디저트들 너무 맛있겠죠~!?

여기 디저트들 왠만하면 다 맛있더라구요 진짜..

디저트 맛집으로 강추입니다!!

그렇다고 커피는 별로냐? 그건 또 아니더라구요.

 

제 최애 커피..!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시켜서 먹었는데요.

커피가 적당히 가벼우면서도

산미도 적당한게 (개인적으로 산미가 강한 커피를 안 좋아함)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커피 마시면서

폰도 하고 책도 읽으면서 혼자 잘 쉬다가 왔던 아커카페였습니다 ㅎㅎ

 

 

이 집 제가 추천합니다 ㅋㅋㅋ

연수동 디저트 카페 맛집으로 추천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고 강추강추.

그런데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화장실을 건물 화장실을 사용해야하는데

건물 화장실이 음.. 건물이 조금 낡은 편이라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화장실이 아니고

건물 복도 한 켠에 간이로 만들어놓은 화장실이라 화장실이 조금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사장님이 그 점을 고려해서

카페 내부에 깔끔한 세면대와 핸드타월, 핸드워시를 구비해서 비치해놓으셨더라구요.

진짜 센스쟁이~~!

 

 

이상 Acu Cafe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