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구월동] 베트남 음식맛집 '엉클인더키친 구월점' 리뷰, 메뉴!

728x90
반응형

엉클인더키친 구월점

인천 남동구 예술로 138 이토타워 2층 208호

20:30 라스트 오더

 

 

메뉴

여자 둘이서 가서 

소고기쌀국수, 드레스가츠동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윗사진이 소고기쌀국수,

아랫사진이 드레스가츠동입니다~!

둘다 맛있었어요 ㅎㅎ

소고기쌀국수는 특히나 소고기 육수 냄새가 진했고 맛있었습니다.

36시간이나 육수를 우려냈다고 합니다. 만족!!

드레스가츠동도 소스랑 잘 어우러지는게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이것도 만족~!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네요. 다시 갈 의향 있습니다 ㅎ

 

내부

벽쪽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줬고

전반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창가자리에 창문돌 널찍이 트여있어서 개방감도 있었고

바깥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좋은 식사하고 왔습니다!

이상 엉클인더키친 구월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