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구월동] 텐동, 일식 맛집 금봉텐동을 다녀왔습니다!! 메뉴, 내부 등 후기

728x90
반응형

금봉텐동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604번길 12

 

 

이번엔 지인의 소개를 받아 

금봉텐동이란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메뉴

 

금봉텐동은 텐동이 주 메뉴이긴 하지만

소바, 우동, 규동, 돈부리, 라멘 등 

다양한 일식류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찍은 메뉴 사진 이외에도

다양한 일식 메뉴가 존재합니다!! 

 

저는 이 날 금봉텐동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ㅎ

사진으로도 튀김의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면서도 

적당히 짭조름한게 맛있었어요~!

 

이 금봉텐동 메뉴가 시그니처인 것 같더라구요.

추천합니당!

 

이렇게 텐동 맛있게 먹는 법도

메뉴판에 있더라구요! 

이왕 온 거 맛있게 먹고 가야죠 ㅎㅎㅎ

 

내부

내부는 따뜻한분위기에 

주방이 조금 보이는 구조에요~!

 

좌석은 대략 12개 정도 있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음식 맛도 맛있어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

 

이상 구월 금봉텐동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