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연수구] 가성비와 분위기 좋은 연수구 파스타 맛집 '미태리' 메뉴, 리뷰

728x90
반응형

 

미태리 인천동춘점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254번길 19-5 대동빌딩 2층 202호

 

이 입구쪽에 있는 간판 인테리어가 예쁘고 고급져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미태리는 이탈리안 음식을 주메뉴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

이렇게 주문하기 편리하게 테이틀 태블릿도 설치해놓았구요.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주식 메뉴 말고도 에이드 같은 음료 메뉴도 꽤 있어서 

주메뉴랑 곁들어 먹으면 입가심도 되고 느끼한 느낌을 한결 가볍게 만들어줘서 좋더라구요 ㅎㅎ

 

 

저는 세 명이서 가서

감바스 파스타, 로제 파스타, 고르곤졸라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어요 ㅎㅎ

세 메뉴 모두 간도 잘 맞고 맛있었어요! 

감바스 파스타에 새우도 통통하고 탱글탱글한게 식감도 좋았고 로제파스타도 간이 딱 맞아서

아주 맛있게 식사하고 왔네요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면 

마늘 바게트도 서비스로 준다길래 냉큼 했습니다! ㅋㅋㅋ

그렇게 겟(get)한 마늘바게트!!

>..<

바삭바삭하게 아주 잘 먹었습니다~! 

 

음료로 제주 한라봉 에이드도 시켜서 음식과 같이 먹었는데

조합이 좋았습니다 ㅎㅎ 추천!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조명과 식탁, 의자 인테리어도 잘 어울리고 좋았어요.

그리고 테이블 옆쪽에 칸막이 벽이 설치되어 있어서

타 손님들과 거리를 둘 수 있어서조금 더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이탈리안 식당이었네요 ㅎㅎ 잘 먹고 잘 놀다 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