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강화도] 강화도 맛집! 수라전통육개장 리뷰(메뉴, 내부 등)

728x90
반응형

수라전통육개장

인천 강화군 강화읍 강화대로403번길 14

영업시간: 매일 오전10시 - 오후9시30분 (오후9시 라스트오더)

 

여기 강화도 매장이 수라전통육개장 본점이더라구요.

검색해보면 강화도 맛집으로 자자해서 여행갈 때 코스로 넣고

한 번 가봤습니다~!! 

주차는 위에 있는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가능하구요.

 

신발은 이렇게 벗어두어서

타인이 헷갈려서 신고가는 일 없이

같이 온 일행분들끼리 가지런히 한 곳에 모아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메뉴

전 메뉴 포장가능하고 

육개장, 칼국수, 설렁탕, 냉면, 보쌈, 전골 등 메뉴가 꽤 다양해요! 

 

저는 네 명이서 가서 

양지냉면 1개, 육개장칼국수 3개, 보쌈 한 판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 ٩(´▽`)۶ ♡

위 사진에 나온 메뉴는 보쌈 한 판(13,000원)입니다. 

주메뉴랑 같이 먹으니 후딱이더라구요! 

보쌈 진짜 맛있었습니다. 옆에 김치와 겉절이, 부추와 곁들여 먹으니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보쌈 한 판과 찍은 밑반찬들입니다!!

밑반찬들도 맛있고 적당히 골고루 있어서 좋았어요.

 

육개장 칼국수입니다!!

국물이 얼큰하고 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진짜 맛있습니다.

왜 강화도 맛집인지 알겠더라구요..ㅎㅎ

 

그 다음은 계절 메뉴인 양지냉면인데요.

소고기도 많이 들어가있고 

국물도 적당히 새콤하니 맛있었습니다. 여름에 냉면에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이요~! 

 

한 상 부러지게 셋팅하고 찰칵..!!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옆에서 제 남동생이 맛있어서 "캬~ 캬~" 이러길래 웃겼네요 ㅋㅋㅋ

 

내부

내부 좌석은 4인 테이블 기준으로 해서

대략 16개 정도 있었어요! 

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서 앉고 

좌식 테이블, 입식 테이블 모두 있었습니다.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고

남, 녀 공용이 아닌 분리형태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잘 먹고 잘 쉬다간 강화도 맛집이었습니다~! 

근처 조양방직 카페, 소창체험관, 고려산, 강화풍물시장 등도 있고

강화터미널 근처라 접근성도 좋았습니다.

이상 강화도 수라전통육개장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