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부평] 을지로 핫플 대림국수가 부평에도?! 꼬치, 국수 맛집 부평 대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대림국수 부평점

인천 부평구 시장로 16-1 1층

 

을지로에 줄서서 먹고

먹방 유튜버로 유명한 쯔양님도 을지로점에 왔다가서

더더욱 유명해진 대림국수가 부평에도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다녀왔습니다 ㅎ

 

대림국수는 숯불꼬치와 국수가 유명한데요

기대를 품고 방문을 해봤습니다. 

 

메뉴

주류도 곁들여서 먹을 수 있고 

꼬치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저는 두 명이서 가서 

꼬치국수온면, 꼬치냉면, 목살꼬치, 염통꼬치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꼬치, 국수 모두 제 스타일 ㅠㅠㅠ 

꼬치 하나는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국수가 적당한 감칠맛도 있고 

숯불 냄새가 맛있게 나는 꼬치와 국수를 같이 먹으면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고온 기억이 있네요 ㅎㅎ

 

내부

 

국수, 꼬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해서 대림국수 부평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