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연수동] 연수구 곱창, 맛창 맛집! 미로곱창 연수점에 다녀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미로곱창 연수점

인천 연수구 샘말로 37-4 1층 미로곱창

 

오늘은 인천 연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곱창, 막창 맛집

미로곱창에 다녀온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ㅎㅎ

 

미로곱창은 인하대에서부터 시작해서 

9년째 이곳저곳에 체인점을 내면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메뉴

맛있겠죠~?!

저도 포스팅하는 와중에 또 군침이...ㅎ

 

여자 셋이 가서 순대곱창볶음, 소금막창구이, 오돌뼈 주먹밥 하나

시키고 소맥에 같이 먹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간도 딱 맞고 엄청 맵지도 않고 딱 적당해서

맛있었습니다.

또 가고 싶어요 ㅋㅋㅋㅋ

 

내부

 

양도 넉넉한 편이고 맛도 있고

소스도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이상 미로곱창 연수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