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부평] 로니로티(Lonnie Lottie) 가성비 좋은 파스타, 스테이크 레스토랑 추천!

728x90
반응형

부평 로니로티

주소: 인천 부평구 시장로 19 2층 로니로티

 

 

부평역 근처에 있어 위치도 찾기 쉽더라구요ㅎㅎ

실내도 넓어서 다행히 웨이팅은 하지 않았습니다! 

 

메뉴도 많고 양도 많아서 가성비가 너무너무 좋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커플, 친구, 가족끼리 가기에 괜찮은 맛집인 것 같아요..!!

 

메뉴

메뉴가 너~무 많아서 다 사진촬영해서 업로드하기에는 부담이었어요..ㅋㅋㅋ

음료도 많고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샐러드,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저는 

필라프 하나와 스테이크 하나를 시켰습니다 ㅎㅎ

양이 너무 많아서 좀 남겼어요..ㅠㅠ 

(제가 원래 먹는 양이 많지도 않고 입이 조금 짧은 편이라 양이 풍부한 음식을 먹으면 

다먹지 못하고 조금 남기는 편인데

남은 걸 남자친구가 다 먹어서 남자친구 살이 너어무 쪘네요...ㅎㅎ)

 

어쨋든 양도 많고 맛도 맛있는

가성비 최고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부평 근처에서 놀러가시면 가볼만한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ㅎㅎ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