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연남동] 홍대 연남동 감성넘치는 디저트 카페! 딩가케이크 메뉴&가격&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남동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카페 '딩가케이크'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딩가케이크

영업시간: 일~목 11:30~22:00/ 금,토 11:30~23:00

외부음식 반입금지, 목줄 등 펫티켓 필수(애견동반은 1층만 가능), 촛불점화 금지

 

 

딩가케이크 건물 옆면을 찍었는데 색감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딩가케이크의 건물 외관 모습인데 색감도 예쁘고 아늑해보이지 않나요?!

이런 집에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 외국의 주택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딩가케이크는 총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일단 1층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충분히 넓지만 워낙 연남동에서 유명한 디저트카페이다 보니까 사람이 많아 자리가 부족하더라구요ㅠㅠ

2층도 잠깐 보시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2층에는 테라스도 있더라구요. 봄, 여름에는 저 테라스도 꽉 차겠어요 ㅎㅎ

연말이었는데 사람이 되게 많았습니당

이런 유명한 카페는 웨이팅 번호표 도입이 너무 시급해요..ㅠㅠ 눈치싸움하느라 힘들었습니다. 언제 자리가 날지 계속 보고 있었고 몇 명은 1층, 몇 명은 2층 이렇게 나눠서 자리가 언제 날지 봤습니다ㅠ 휴우 힘들더라구요. 아무리 감성이라지만 웨이팅 번호표는 꼭 필수적인 것 같았습니다.

 

다음은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음료도 다양했고

 

케익도 다양했습니다 ㅎㅎ

총 4명이서 갔는데 각각 음료를 주문하고 케이크는 두 개를 주문했습니다.

레몬티, 카페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얼그레이케이크, 레몬케이크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앞에 있는 눈사람 모양이 레몬케이크이고 꽃 장식이 되어있는 조각 케이크가 얼그레이케이크입니다 ㅎㅎ

케이크 맛은 맛있었어요~!! 그런데 음료는 그저 그랬습니당 아메리카노는 너무 카페인이 세고 진한 맛이었습니다. 레몬차는 매우 셨어요ㅠㅠ 카페라떼는 맛있었습니당 적당히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음료는 한 잔 빼고 실패...ㅠ

케이크는 예쁘고 맛있었습니다.

결론: 카페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가 예쁘고 분위기도 너무 좋다. 정원이나 카페 내부에서 사진 찍기 좋은 카페인 것 같다. 케이크는 예쁘고 정성이 느껴지고 맛있다. 하지만 음료가 엄청 맛있는 편은 아니다.

이상 연남동 딩가케이크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