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안암동] 감성있고 편안한 고려대 피카커피 카페 리뷰&메뉴/ 안암 카페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미나링입니다!

오늘은 안암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피카커피(PIKA Coffee)'에 대하여 리뷰해보겠습니다 :)

피카커피(PIKA Cofffee)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연중무휴)

 

두둥!!!

안암에 이런 카페가 있었다니..!!

이게 저의 한 마디로 정리한 피카커피에 대한 리뷰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용 ㅎㅎ

이렇게 좌석도 충분히 많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공부할 만한 장소나 편안히 쉬고가기 좋은 자리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그룹 스터디도 할 수 있는 넓은 책상도 있었습니다. 둘이서 넓게 공부하거나 4~5명이서 공부하기에도 좋은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입니당

메뉴가 진짜 많죠..?!?! 저도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다니 정말 놀랐습니다 ㅎㅎㅎ

음료 종류도 많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서 카페 천국 같은 느낌이었습니당

메뉴도 많고 인테리어도 예쁘고 시설도 깔끔하니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안암 카페치곤 약간 비싼 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2시간 있어야 뽕을 뽑은 것 같은 느낌...ㅋㅋ)

구석에는 책도 읽을 수 있도록 책도 구비해놓았더라구요.

책 구성목록을 보니 유명하고 유익한 책들이 많이 꽂혀있어서 좋았습니다!

책 읽으러 오실 분들도 여기서 휴식을 취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여기까지해서 안암 피카커피(PIKA Coffee)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댓글&공감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