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명동] 명동역 맛집 명동피자 본점 다녀왔습니다!!메뉴 등 내돈내산 리뷰

728x90
반응형

 

명동피자

서울 중구 명동10길 41 4층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 오후9시30분 (라스트오더 오후9시)

주말예약 불가, 당일예약 불가 

 

명동피자는 건물 4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2013년에 개업했네요! 

이 날 다녀온 곳은 명동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명동피자 본점입니다~!!

 

내부

입구를 이렇게 인테리어 소품들이랑 

벽지로 꾸며놨더라구요! 

여기서 사진도 찍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많이 신경쓰신 느낌이 풀풀 났습니다~!

좌석은 테이블 기준으로 해서 

대략적으로 총 15개 정도 있었어요. 

 

메뉴

메뉴판은 이렇게 태블릿메뉴로 편하게 볼 수 있고 

주문도 태블릿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 날 저는 남녀 둘이서 가서

결정장애 set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

마성의 파스타와 하프 고르곤졸라&페퍼로니 피자를 기본메뉴로 선택했고 

음료는 닥터페퍼로 추가 주문했어요!

 

Half 고르곤졸라&페퍼로니 피자

 

마성의 파스타

맛있겠죠~~?!

둘다 맛있었습니다.

괜히 명동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ㅎㅎ

서비스도 좋고 맛도 맛있었습니다!! 

 

네이버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하길래

참여해서 

이렇게 시저 샐러드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ㅎㅎ><

 

맛있게 먹고 잘 쉬다간 맛집이었습니다!!

그럼 이상 명동피자 본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