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종로구] 종로 피자 맛집 동묘가라지 리뷰, 메뉴!!

728x90
반응형

동묘가라지

서울 종로구 종로54길 17-10 1층

http://www.instagram.com/dongmyogarage

 

안녕하세요 여러분!!! Long time no see 입니다~~~ㅎ

진짜 진짜 오랜만에 포스팅하는데 그동안 공부하느라 바빴어요..ㅎ (현실에 치여사느라..하핳)

 

오늘은 제가 가본 종로구 피자, 파스타 맛집을 하나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동묘가라지'라는 곳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garage(차고)처럼 입구가 되어있습니다. 약간 반지하 느낌이었어요!

입구가 골목 약간 깊숙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어요. 

 

메뉴

 

피자 라지 사이즈는 9조각씩 나오고

패밀리 사이즈는 12조각씩 나옵니다.

 

저는 이 날 두 명이서 가서 

힙스터 L, 올리브오일 파스타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와.. 

저는 두 메뉴 모두 맛있었어요.

또 갈 의향 있습니다!! 

 

주류도 판매해서 저녁에 가기에도 분위기 좋은 식당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친구들끼리도 좋고, 연인끼리도 좋고,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인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