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한남동] 용산구 한남동 버거맛집 '다운타우너' 한남점을 다녀왔습니다!! 리뷰, 메뉴, 내부 등

728x90
반응형

 

다운타우너 한남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5길 12 1층 다운타우너 한남점

 

한 번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 버거맛집이라고 소문난,

다운타우너 한남점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맛집이라고 워낙 소문난지라 웨이팅이 조금 있었어요ㅠ

그래도 음식이 버거라 빨리빨리 사람이 빠지긴 하더라구요.

저는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당

 

메뉴

 

메뉴판은 다 영어로 되어 있으니 주의하세요..!!

저는 두 명이서 가서

베이컨 치즈 버거 하나, 쉬림프 버거 하나, 갈릭버터 프라이즈,

그리고 음료로는 닥터페퍼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짜잔~~

두 버거 모두 맛있었고

갈릭버터 프라이즈는 먹을만 했어요!! 

이 프라이즈는 엄청 특별하고 어디에서 못먹을 특별한 맛은 아니고

버거랑 먹으면 맛있게 즐기면서 먹을 수 있을만 한 프라이즈였습니다 ㅎㅎ

 

베이컨 치즈 버거, 쉬림프 버거 모두 맛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쉬림프 버거가 더 맛있었습니다.

사진에도 보실 수 있듯이

쉬림프(새우)가 엄청 통통해요! ㅎㅎ

 

그리고 다운타우너가 쉬림프 버거로 유명하더라고요 ㅎㅎ

쉬림프 버거 추천입니다~!!

 

내부

좌석은 약 12석 정도 있었고 

깔끔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했고 세면대는 화장실 바로 앞에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해두었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있게 먹고 다녀간 한남동 버거 맛집이었습니다!

이상 다운타우너 한남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