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망원동] 바삭바삭한 치킨 '가마치통닭' 망원역점을 다녀왔습니다!! 메뉴 등 리뷰

728x90
반응형

가마치통닭 망원역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46 1층 (망원동)

 

 

가마치통닭 망원역점은

망원역 2번 출구쪽, 망원시장 인근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한 달전쯤에 학교로 가마치통닭 무료 증정 행사를 했어서

어떤 맛일까 궁금했고

요새 가마치통닭 체인점이 늘고있는 것 같아 맛이 궁금해서 

망원동 들렀을 때 망원역점으로 한 번 방문해봤어요~!

 

메뉴

저는 여기에서 후라이드콤보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짜잔~~!

맛있겠죠? 역시 통닭은 갓 튀긴 통닭이 맛있는 것 같아요.

매장에서 바로 먹으니까 따끈따끈하고 바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ㅎㅎ

 

가마치통닭 후라이드 콤보는

날개뼈와 닭다리만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닭가슴살, 소위 말하는 퍽퍽살을 치킨 먹을 때 선호하지 않아 잘 안 먹는데요.

후라이드 콤보는 퍽퍽살이 없고 날개랑 다리만 있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맛도 고소하면서 살짝 매콤한 것도 있고 꽤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내부

내부가 엄청 넓은 편은 아니었고 

테이블이 약 4개 정도 있는 정도의 크기였어요.

아무래도 배달도 같이 하니까 그런 것 같아요~!

 

치킨으로 맛있는 식사하고 왔네요 ㅎㅎㅎ

이상 가마치통닭 망원역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