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서교동] 홍대 근처 수제버거 맛집! '스페이스원 버거' 리뷰, 메뉴

728x90
반응형

스페이스원 버거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20-10 1층 스페이스원 수제버거

 

 

간판이 트렌디하고 색감이 좋더라구요. 

디자인을 잘 하신 것 같아요! 

 

메뉴

메뉴입니다!! 

파랑색 위주로 실내랑 메뉴판 색깔을 동일하게 하셨더라구요.

테이블도 파란색이었고 트레이드마크 색이 파랑인 것 같았습니다 ㅎㅎ

저는 두 명이서 가서

갈릭불고기 버거, 갈릭 프라이즈, 매쉬드 포테이토 버거를 주문했고

음료로는 코크제로와 닥터페퍼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맛있었습니다. 굿굿~! 

느끼한 버거가 싫으신 분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짭조름하면서도 한국인 입맛에 잘 맞게 연구하신 것 같았어요.

저는 호였습니다~!! 

 

실내

이렇게 테라스석도 있어서

봄, 가을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석에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전반적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잘 꾸며있었고 

음식 맛도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잘 먹고 잘 쉬다간 버거 맛집이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