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동교동] 홍대 분위기 좋은 막걸리, 파전 맛집 '연남주막1987' 다녀왔습니다!! 리뷰, 메뉴, 내부 등

728x90
반응형

연남주막1987

서울 마포구 동교로 212-5 1층

 

 

술집 입구가 약간 포장마차처럼 생겼어요!

비닐하우스처럼 입구가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메뉴

메뉴판이 되게 신기하게 생겼어요 ㅋㅋㅋ

약간 옛날 조선시대 문서 펼칠 때나 목판으로 된 문서 펼칠 때

그 느낌..?!

 

안주와 술 종류는 위 사진들처럼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메뉴중 

반반전, 지평막걸리를 시켜서 먹었습니당 ㅎㅎ

짜잔~~!

먹음직스럽죠?

반반전은 반은 삼겹찰김치전이고 반은 해물파전으로 나와용

저는 개인적으로 해물파전이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막걸리랑 파전이랑 같이 먹으니 금상첨화~~

 

이렇게 네온사인으로 내부를 꾸며놨더라구요.

예뻤습니다 ㅎㅎ

막걸리에 맞춰서 글씨를 적어놨더라구요. 귀엽..ㅎ

 

전도 맛있고

막걸리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던

연남주막1987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