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동교동] 홍대 즉석떡볶이 맛집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리뷰/메뉴/내부!

728x90
반응형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

서울 마포구 양화로19길 22-25 2층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즉석떡볶이집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을 다녀왔습니다~!!

 

즉석떡볶이집으로 좀 유명한 편이다 보니

웨이팅이 있었어요ㅠㅠ 

오전 11:30에 영업시작이었고 11:35쯤 갔는데

앞에 사람이 10팀 정도 있었습니다! 

웨이팅 하실 각오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ㅎ

 

내부

내부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피규어들이 정말 많았어요! 

 

이렇게 피규어들도 있고 

진짜 곳곳에 많이 있어서 피규어, 전시품들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ㅎㅎ

 

메뉴

즉석떡볶이 2인분에 치즈사리 추가, 버터감자튀김을

주문해서 먹고

마무리로 볶음밥을 시켜서 먹었습니다 :D

 

버터감튀는 대체적으로 맛있었는데

마요네즈 맛이 조금 많이 나서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웠어요ㅠㅠ

청년다방 감튀랑 비슷한데 마요네즈향이 살짝 더 나는 느낌..!?

 

이렇게 즉석떡볶이가 나오는데요!!

맛있었습니다 ㅎㅎ

조금 매운 편이고 맛있습니당

개인적으로 느낀 건 막 엄청난 맛집이다 이 정도는 아니고

적당히 먹을만하고 즉석떡볶이를 먹고 싶으면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맛집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마무으리!!로 

볶음밥 ㅎㅎㅎ

헤헤 치즈 추가해서 볶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대체적으로 맛있고 친절하고

피규어들이 많아서 볼거리도 많고

전반적으로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의 맛집이었습니다!

 

이상 또보겠지 떡볶이 붕붕허니비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글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