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화장품 리뷰

2023년 6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올영세일 맞이 구매한 쇼핑 목록~!

728x90
반응형

6월 올리브영 세일기간은
6.1~6.7 동안 단 7일간 진행되는데요.
오늘 올리브영 미아사거리 점을 방문했는데
세일기간 시작일인지라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세일기간 때 많이 쟁여둬야죠~~
 
저도 그래서 6월 올영세일기간 때
필요한 제품들 다 사려고 메모장에 필요한 것들 적어두었습니당 ㅎㅎ
 

짜잔~~
이렇게 구매완료!
총 5가지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ㅎㅎ
 
제가 구매한 5가지 제품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1. W.Dressorroom 퍼퓸드 핸드크림 (White Soap 향)

이 더블유드레서룸 핸드크림은 올영 국민템이죠!!
저는 이 제품은 가성비도 좋고 해서 애용했는데
보통 화이트머스크 향을 사용했었어요.
그런데 1년 정도 사이에 향 종류가 더 다양해져서 다른 향을 한 번 써보자싶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화이트솝 향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향은 

상세 성분에서
Top, Middle, Base 향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크게 라벤더, 라임, 일랑일랑, 장미, 앰버, 머스크 향이 첨가된 향입니다~!
향기가 너무 제 스타일~~ 보습도 적당한 것 같아서 좋아요.
 
2.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50ml 1+1 한정기획(볼펜 랜덤증정)

유기자차 라인 선크림이고
진정에 초점을 맞춘 선크림 제품이에요!!
제가 민감성 피부라 진정성 화장제품을 많이 애용하는데
각종 검색과 유튜브 영상을 통해 이번에 픽한 선크림입니다~!
 
그런데 이번 올영에서는 짱구 볼펜도 넣어서 판매하더라구요
ㅎㅎㅎ
어떤 볼펜이 걸릴지는 랜덤인데
저는 짱구 아니면 흰둥이가 나왔으면 좋겠다 싶었는데
흰둥이가 나왔어요..!! ><

볼펜 귀엽죠?! 
그리고 선크림은 진정도 좋다고 들었는데
수분감도 적당히 촉촉하니 좋더라구요!
 
 

도포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제형 한 번 보시라고 찰칵~!
 
그리고 고르게 도포해서 밀착한 사진입니다!

톤업 기능은 없고
이렇게 고르게 잘 펴발려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3. 루나 프로 포토 피니셔 블러 파우더

제가 지성피부라
저녁이나 밤쯤 되면 화장이 다 무너져서
파우더를 장만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매장에서 이 제품 저 제품 테스트해보다가 가격도 괜찮고 발림성도 괜찮은 
루나 파우더를 골라 구매해봤습니당 
 
입자가 얇고 자외선 기능도 있어서
좋은 것 같더라구요 ㅎㅎ 
 
4. 셀리맥스 더 리얼 노니 에너지 앰플 40ml 더블 기획(2개입)

이 제품은 제 애정&인생템인데요 ㅎㅎㅎ
셀리맥스 노니 앰플입니다.
작년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진정보습에도 좋고 주름개선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통과해서 여드름성 피부에도 좋아요!
저도 민감성 피부인데 진정보습에 아주 좋습니다. 강추~~!
 
5. 쉬크 인튜이션 면도기 버라이어티 

이것도 제가 애용하는 템 중 하나인데요!
민망하지만..ㅎㅎ
요새 여름철이라 짧은 소매 많이들 입으시잖아요.
제모 필수죠..! ㅎㅎㅎ
이 쉬크 인튜이션 제품 추천합니당
 
이상 6월 올영세일기간과
제가 구매한 5가지 제품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