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일상

FC서울 경기 직관! 한돈 스카이펍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 관람한 후기

728x90
반응형

5/20 FC서울 vs 제주 유나이티드 경기를 

관람하고 왔다!!

두 팀의 실력이 비등비등해서

박진감 넘치고 재밌는 경기였다. 

 

관람한 좌석은 한돈 스카이펍인데

음료와 맥주는 무한리필로 제공하고

한돈에서 제공하는 탕수육, 소세지, 라이스페이퍼 칩 등의

음식은 좌석당 하나씩 제공한다!

 

한돈 스카이펍 좌석은 크게 두 가지 종류인데

테라스석, 테이블석 이렇게 나누어져있다.

 

테이블석은

이렇게 편안하게 테이블에 앉아서 

창문을 열어놓고 볼 수 있는 좌석이고 

 

내가 앉은 좌석은 테라스석인데

앞에 통유리창으로 난간이 있고 

일반석과 동일한 좌석 형태로 되어있다! 

관중들과 함께 응원하는 맛으로 경기오는 거고,

그 열기를 느끼고 싶어 테라스석으로 예약했는데 

처음에 햇살이 강하게 비칠 때

'아..왜 테이블석을 예매하는지 이해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ㅋㅋㅋㅋ

또 음식을 들고 음료도 들고 경기를 즐기려면 테이블석이 조금 더 편하긴 하다! 

 

테이블석 가격은 

성인 40,000원 

청소년/어린이 23,000원이고

 

테라스석 가격은

성인 35,000원

청소년/어린이 28,000원이다.

테라스석이 5,000원 더 저렴하다~!!

 

음식은

이렇게 나온다! 

맥주 말고도 포도주스, 알로에주스 등 음료는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개꿀~~

음식은 맛있는 편이다! 

먹고 있다보니 배가 불러왔다 ㅎㅎㅎ

 

한돈 스카이펍에서 맛있는 음식이랑 

경기를 즐기니 행복이 배가 되었던 것 같다 ㅋㅋㅋㅋ

이런 추억들로 살아가는 거죠..ㅎㅎ

 

 

선수들도 너무 멋있고

경기도 재밌었던 하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