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일상

아바타2: 물의 길 3D 관람 후기(스포X)

728x90
반응형


아바타1을 너무너무 재밌게 봤는데
아바타2가 개봉했다는 소식에 지난주 주말에 아바타2: 물의 길을 보고 왔다.
3D, 4D로 유명한 영화이니
3D로 관람했다..!!

영화 상영 40분 전에 도착해서
16분에 사용료가 2,000원인 안마의자가 있길래 앉아서 안마를 받았다ㅋㅋㅋ

시원시원~~
아주 좋은 선택이었음..ㅎ

그리고 팝콘과 음료를 사서 영화관 입장!

영화는 말잇못......
너무너무 재밌고 영상미와 시각효과가 웅장하고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수 없었다.
스토리는 뻔할 수 있어도 영상미, 연출력, 자연스러운 스토리 전개,
후반부의 감동적인 스토리로
아주 만족하면서 관람한 영화이다.

기회가 된다면 4D로도 보고싶다 ㅎㅎ
위에서 물 내려오고 앞에서 물 쏘고 해서 옷이 많이 젖는다는 후기가 있지만
아바타만큼은 4D로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3D도 추천!!

그리고 상영시간이 3시간에 달하기 때문에 상영 직전에 화장실 가는 거 추천!
그리고 만약 중간에 화장실이 가고 싶다면
물의 부족인 멧카이나 부족의 허락을 받아 임시 거처를 마련하는 순간
다녀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ㅎㅎ

간만에 웰메이드 영화를 봐서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도 좋았네요 :)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