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동교동] 분위기 좋고 디저트도 맛있는 카페 '연남다방' 리뷰/메뉴!

728x90
반응형

연남다방

서울 마포구 연희로1길 36 1.5층

 

연남다방은 건물 지하1층과 1.5층에 위치해있어요!

두 층으로 나뉘어있습니다.

 

건물 색이랑 간판이 너무 잘 어우러지고

예뻐서 한 번 찍어봤어요 ㅎㅎ

 

연남다방 카페는 글루텐프리 디저트와 쌀가루로 만든 디저트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어서 신기했는데요!

밀가루가 아닌 쌀가루로 디저트를 만들었고

글루텐프리로 만든 디저트들이 많아

밀가루에 비해 건강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당

 

메뉴

음료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저는 이 날 디저트는 누네띠네스콘, 플레인쌀 쿠키를 시켰고

음료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아이스초코라떼를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D

 

짜잔~~!

맛있겠죠?

디저트는 모두 쌀가루로 반죽되어 있어서

식감이 부드러웠고 고소한게 맛있었습니다.

커피는 산미도 적당하고 음료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내부

저는 둘이서 가서

지하1층에 위치한 창가자리에 앉았는데요.

여기에 앉으면 사람들 걸어다니는 다리들이 보입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인테리어도 우드톤에 너무 예쁘고

곳곳에 인테리어를 신경쓴 세심함이 보여서 너무 잘 쉬다 갔어용

오히려 창가자리는 사람들 얼굴보다 다리를 보는게

더 편하게 쉬다 갈 수 있는 것 같아요! 

사람 키와 비슷한 곳에 창문이 있으면 

서로 눈도 마주치고 눈치도 보이고 조금 뻘줌한 면이 있잖아요..ㅋㅋㅋ

 

여기는 지하1층이고 

1.5층에는 주문하는 카운터가 없고 지하1층에서 주문하셔야 합니다~!

파티션도 있고 서로의 사생활을 존중해주고

조금 더 편하게 쉴 수 있도록

공간분리를 곳곳에 해주신 배려가 돋보였어요 ㅎㅎ 

인테리어나 이런 공간분리 등 세심함들에 너무 만족했습니다!!

 

여기는 1.5층에 위치한 윗쪽 카페 내부 사진인데요.

이렇게 창가로 햇빛이 조금씩 들어오고

인테리어가 너무 제 스타일 ㅎㅎ

1.5층도 지하1층과 마찬가지로 공간분리도 적당히 되어있고

우드톤에 깔끔한 인테리어이지만

곳곳에 세심하게 인테리어를 했다는 점에서 저는

너무 만족했던 카페였어요!

강추입니다..!!

 

또 갈 건데 

이렇게 제 블로그에 강추한다는 글을 써서

사람이 더 몰릴까봐 걱정이지만..ㅎㅎㅎ

좋은 것은 나눠야죠 ㅋㅋㅋㅋ

 

연남다방에 대한 리뷰를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