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망원동] 망원시장 불에 구워먹는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728x90
반응형

망원시장 위치

(서울 마포구 포은로8길 14)

 

망원시장 탐방을 좀 다녀왔습니다~! 

이곳저곳 샅샅이 탐방하지는 않았고

필요한 음식만 사러 갔는데 

신기한 음식을 팔더라구요..!!

그 음식은 바로.. 구워먹는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망원시장은 망원역에서 걸어서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있고

이 마시멜러우 아이스크림 가게는

망원시장 정문 통로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맛은 세 가지 맛이 있습니다.

바닐라, 초코, 딸기 맛이 있어요!! ㅎㅎ

가격은 하나에 4,500원입니다.

 

저는 바닐라 맛으로 하나 사먹어봤습니다.

 

 

이렇게 토치 불에 구워줍니당

 

 

그러면 이렇게 노릇노릇하게 아이스크림이 구워져요 ㅎㅎ

 

겉은 마시멜로우인데

토치로 살짝 구웠기 때문에 바삭바삭하고 또 부드럽기도 해요.

안에는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바닐라 맛을 골랐기 때문에

바닐라맛에 아이스크림 안쪽 곳곳에 초코칩이 조금씩 들어가있어서

심심하지 않아 더 좋았어요~!!

맛도 맛있었습니다 :D

 

망원시장 들리신다면 

이 아이스크림 한 번쯤 먹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망원시장 구워먹는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글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