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여의도]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다녀왔습니다! 빵종류, 리뷰

728x90
반응형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서울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지하 1층

 

카페 레이어드는 지점도 재작년부터 이곳저곳에 생길정도로

유명해진 디저트 카페죠?! 

여기에 예쁘고 맛있는 빵, 케이크들이 많아서 저같은 빵순이에게는 천국이랍니다..ㅎㅎ

 

예전에 연남점 레이어드에 대한 리뷰도 올렸었는데(밑에 이전 게시물 확인해주세용)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 [서울/연남동] 디저트맛집 감성있는 홍대 레이어드카페/ 홍대카페 추천

 

[서울/연남동] 디저트맛집 감성있는 홍대 레이어드카페/ 홍대카페 추천

여러분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ㅎㅎㅎㅎ ♥ 2020년의 첫 포스팅은 카페 리뷰로 올리게 되네요 ㅎㅎ 2020년도 열심히 삽시다~!! 오늘의 리뷰할 카페는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레이어드' 카페를

minaring-minily365.tistory.com

 

이번에는 더현대점 리뷰입니다!!

다 먹고싶다..ㅎ

그렇게 되면 텅장이 되고 내 살도 감당할 수 없으니

4개만 사서 2개는 바로 커피랑 먹고 

2개는 집에 싸들고 가서 가족이랑 나눠 먹었어요.

 

이렇게 4개 구매했습니당

빵 종류는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스콘 종류 3개 이렇게 샀는데 

저는 얼그레이 스콘이 제일 맛있었어요!

 

음료 종류

이렇게 음료 또한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런데 더현대점 단점이 내부 좌석이 너무 부족해서 

주말 같은 사람이 몰리는 날에는 

빈 계단 같은 좌석이나 벤치 같은 곳에 앉아서 따로 커피를 들고 가서

먹어야한다는 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ㅠㅠ 

빵이나 커피 맛은 연남점처럼 맛있었습니다..ㅎ

 

이상 카페 레이어드 더현대점에 대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