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문래동] 문래 창작촌 감성있는 카페! 러스트베이커리 다녀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러스트 베이커리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5

운영시간: 매일 오전11시-오후10시

 

문래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내부는 총 2층으로 구성되어있고 

야외 루프탑 좌석들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많은 종류의 디저트 빵들이 있었어요!!

빵순이인 저는 눈 돌아갔답니다..ㅋㅋㅋ

맛있는 빵 고르는 것 = 행복 그 잡채

 

음료 메뉴

이렇게 있었어요 ㅎㅎ

 

저는 두 명이서 가서

당근케이크, 얼그레이 퀸아망, 아이스바닐라라떼, 아이스라떼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얼그레이 퀸아망이 너무 맛있었어요 ㅎㅎ

커피맛도 좋았구요! 

문래동에서 꽤 인기가 많은 카페라

사람은 조금 많은 편이에요ㅠ

핫플이라 바빠서 그런지 좌석 청결은 엄청 좋지는 않아서 그게 조금 아쉽더구요ㅠㅠ 

하지만 빵이랑 음료는 맛있었고 친절해서 

대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카페 나들이었습니다~!

 

이상 문래동 러스트 베이커리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