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창천동] 신촌 베이커리 맛집 고르드 카페!

728x90
반응형

 

 

고르드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42 우성빌딩

 

오늘은 신촌역 근처에 있는 고르드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들어가자마자 빵순이인 저는 너무 행복하더라구요..ㅎㅎ

빵 종류가 매우 다양했어요!!

 

방문 했을 당시에 크리스마스 시즌이어서

이렇게 크리스마스 포장이 되어있는 빵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렇게 세트로 포장해서 판매하는 디저트들도 있었구요.

선물하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신기한 게 마카롱 종류가 많았는데

대왕 마카롱이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제 손바닥보다 컸습니다..ㅋㅋㅋ 신기했어요

위 사진이 대왕 마카롱인데

달달한 거 좋아하시거나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이렇게 빵 종류가 많았고

음료는 밑에 사진에 있는 메뉴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날 빅마카롱 하나, 르뱅쿠키, 아이스 바닐라라떼,

레몬 라임티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음료도 맛있었고 빵도 맛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쿠키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잘 먹고 잘 쉬었다간 카페였습니당

 

여기까지해서 신촌역 근처에 위치한

고르드카페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구독&공감&댓글은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