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송도]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미국 음식 전문점 미쿡 식당 메뉴&리뷰! / 송도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인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미쿡식당'을 친구와 다녀왔습니다.

송도 미쿡식당
네이버 지도 소개글: '미국여행 중 지쳐있던 나에게 건네진 세련되진 않았지만 꽤나 멋스러웠던 음식. 자유분방함과 다채로움이 가득 담긴 미국 도시들의 특별했던 음식. 미쿡식당은 여행에 대한 즐거움과 특별했던 음식들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미국 음식 전문점입니다. 미쿡식당은 미국에서 맛볼 수 있는 음식을 현지화하여 합리적으로 제공하는 '아메리칸 패스트 다이닝'입니다.

식당이름이 미국이 아니고 '미쿡'식당이에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미국 음식 전문점이기도 하고 '요리하다'를 영어로 번역하면 'cook'이니까 그 단어를 차용한 게 아닐까 싶더라구요 ㅎㅎ

트리플스트리트의 지하로 들어가시면 식당거리가 있는데 그 중 한 곳입니다!!
미국의 대표적인 구축물인 자유의여신상도 귀엽게 캐릭터화해서 식당 앞에 전시해뒀네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야외 좌석도 있고 유리문 안쪽에 실내 좌석도 있습니다.
저는 이 날 야외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메뉴

세트 메뉴들도 잘 구성되어 있고 스테이크, 파스타, 볶음밥 종류, 샐러드, 버팔로윙등의 사이드 메뉴, 폭립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저는 이 날 찹스테이크와 쉬림프 오일파스타를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맛있었고 간도 딱 맞아서 아주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왔습니다~!
여성 둘이서 메뉴 2개 시켜서 먹으면 딱 적당히 배부르게 먹을정도의 양이고 팁을 드리자면 남성 2분이서는 메뉴 3개 이상은 시키셔야 배불리 먹으실 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맛있고 편안한 분위기의 미국 음식 식당이라 또 가고싶네요!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