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인천 맛집

[인천/구월동] 깔끔한 구월동 맛집 돈돈정 솔직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월동 맛집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구월동 '돈돈정'이라는 가게를 가봤는데요 솔~직하게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돈돈정은 구월동 로데오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30 오픈/ 오후 9:30 마감입니다. 찾아가실 때 주의할 점은 평일 오후3시~5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break time)이어서 이 시간대 평일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럼 가게 내부를 한 번 보실까요?

우드 느낌이 많이 났습니다. 그리고 깔끔했어요~!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아늑한 느낌이 나서 아주 좋았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커플끼리 오시는 손님들도 있었어요.

 

다음은 메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돈돈정의 메뉴는 진짜 많았는데요. 맛이 다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돈과 제 배의 한계가 있으므로 다는 먹어보지 못하고 총 5명이서 갔기 때문에 각각 한 메뉴씩 총 5개의 메뉴를 시켜서 먹어보았습니다.

짜잔~~ 이렇게 메뉴가 나왔습니다. 다섯 명이에서 이 테이블에 앉기에는 약간 부족해서 옆 테이블을 붙여 앉았습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ㅎㅎ

각각 규카츠 정식, 도쿄스테이크 정식, 오야꼬돈, 큐브스테이크 정식, 스테이크돈 이렇게 시켰습니다.

규카츠 정식

규카츠 정식은 그냥 무난 했습니다. 약간 양이 적다는 게 아쉬웠네요ㅠ

 

도쿄스테이크 정식

이건 살이 야들야들하니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이건 성인 남성이 먹기에 적은 양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큐브스테이크 정식

이것도 무난무난 했습니다. 양은 적어요ㅠ

 

전반적으로 맛이 다 조금씩 짰고 양이 (성인 남성이 먹기에는) 많은 편은 아닙니다. 저는 충분했어요!

분위기도 괜찮고 맛은 무난무난 해서 간간히 다들 오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엄청나게 맛있는 맛집이라고는 말씀을 못드리겠네요ㅠ

 

이렇게 해서 구월동 '돈돈정'에 대한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D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