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부평] 부평 평리단길 '카페, 스물하나' 다녀왔습니다!/ 부평 감성카페 추천/ 커피 맛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부평에 있는 한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카페, 스물하나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5번길 17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라스트 오더22:30)

 

평리단길에 인스타 감성이 나는 예쁜 카페들이 많다고 들었는데 그 중 하나입니다 ㅎㅎ

 

저는 이 카페, 스물하나를 두 번째 가보는 건데 처음 갔었을 때도

커피 맛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고

좌석과 좌석간의 거리도 적당해서 불편함이 없어 만족했었는데

두번째 갔을 때도 만족해서 추천드립니다~!

 

데이트할 때 가셔도 괜찮고, 친구와 수다떨러 가기에도 괜찮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혼자 노트북 하시거나 책 잃으려는 분들은 창가좌석도 있고 하니까

혼자 조용히 가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 혼자 가시는 분은 주말 점심 바로 다음시간이나 저녁 식사후 시간은 

피하시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합니다!!

유명한 카페라 주말 그 시간대는 사람이 많아요 ㅎㅎ 

 

메뉴

 

 

짜잔~~

맛있겠죠..?ㅎㅎ

아이스바닐라라떼, 따뜻한 아메리카노, 얼그레이 조각 케이크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는데

케이크도 매우 달지 않고 적당히 달고 

커피도 부드럽고 맛도 있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좋은 카페에서 폭풍 수다 떨다 왔네요 ㅋㅋㅋㅋ 

 

 

(구독, 공감, 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