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서울 카페

[서울/미아동] 미아사거리 디저트 맛집 설빙! 미아사거리점 리뷰

728x90
반응형
더보기

오늘은 미아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맛집!! 설빙(Sulbing)을 리뷰하겠습니다.

                           (미아사거리점 설빙 open →am 10:00 / close→ pm 11:00)

 

미아사거리점 설빙은 제가 가본 설빙 중에서 규모가 가장 컸는데요. 두 층으로 되어있었습니다!!

미아사거리점 설빙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2층도 넓지만 한 층 더 올라가면 신기하고 기가막힌 시설이 있었습니다. 너무 깜짝 놀랐어요!!!

윗층으로 올라가면...

이렇게 넓은 내부 공간이 있어요. 뭐가 신기할까요~~?

저어기 사진에서 왼쪽 한 번 보실까요..??

저는 이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설빙에 코노가...?!?

코노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고 한 두개가 아니라 부스가 9개 정도는 있더라구요. 빙수 먹고 여기서 소화시켜도 되겠어요 ㅎㅎㅎㅎ

여기까지 시설 소개를 마치고 메뉴 구경을 해봅시다~!

빙수뿐만 아니라 음료, 각종 디저트 및 주전부리들도 판매하네요.

설빙은 2019년 1월1일부터 연유 유료화를 추진했다고 해요. 원래 제공되는 연유 1컵은 무료이지만 추가로 리필시에는 500원을 추가 지불해야됩니다~!

 

설빙 미아점에는 이렇게 이달의 베스트 메뉴5를 적어서 전시해놓더라구요. 시설관리가 잘 되어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오늘 딸기마카롱 설빙을 시켜서 먹었어요.

딸기마카롱설빙의 가격은 13,500원입니다!! 중간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쌓여있고 딸기 시럽이 뿌려져 있고 마카롱이 조각조각 잘려서 토핑되어있습니다.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딸기의 상큼한 맛이 가미되어 크게 느끼하지도 않았어요.

얼마전에 설빙이 이벤트를 실시했더라구요. 아 지원할 걸...ㅠㅠ

이런 이벤트들도 제가 아는 것들은 올려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짓도록 하겠습니다~~! (구독&좋아요 부탁드릴게요 ㅎㅎ 구독과 좋아요는 ㅎㅣ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