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안암] 안암 어흥식당 리뷰!/ 고려대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어흥식당 안암점

서울 성북구 고려대로27길 40

휴무: 일요일

 

어흥식당은 안암역에서 얼마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문 방식은 위에 첫번째 사진에서 나온 것처럼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는 방식이었어요. 

 

함박스테이크와 간단한 스테이크를 파는 음식점입니다! 

저는 '매콤치즈함박'을 시켰는데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학생들이 먹기에 딱 좋은 메뉴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같이간 친구들은 '어흥시그니쳐'를 먹었어요.

솔직한 친구들의 평은

엄청 맛있다 정도까지는 아니고 먹을 만 하다고 했습니다!

 

저는 맛있었고 

(개인적인 의견)아쉬운 점은 다른 학생가 식당에 비해

살짝 비싸다는 점과 탁자 인테리어색이 살짝 아쉽다는 것입니당,,

 

 

안암 근처에서 함박 스테이크와 비교적 저렴한 스테이크를 드시고 싶다면

여기 추천할게요~!!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