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합정] 합정역 아웃백/ 아웃백 런치세트 알뜰하게 할인받고 푸짐하게 즐기는 방법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얼마 전 제 생일을 맞아 남자친구와 합정역 근처 아웃백을 다녀왔는데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합정점

번호: 02-338-859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21:00)

 

 

역시 아웃백은 런치타임이 가장 인기가 많은 시간대인 것 같아요.

런치타임 시간대는 오전11시30분~오후5시까지입니다. 

 

저는 오후 3시반쯤 갔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30분 조금 안되게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합정점 아웃백 바로 밑에 교보문고가 있더라구요 ㅎㅎ 교보문고에서 베스트셀러 책들 좀 훑고 간단히 에세이 앞부분을 잠깐 읽고, '트렌드코리아 2022'도 잠깐 보면서 요새 경제 트렌드도 살짝 보면서 웨이팅 시간을 보냈네요. 

웨이팅할 때 딜라이트 스퀘어 구경하는 거 강추드립니다~! 

 

그렇게 기다려서 입장했고 런치세트 메뉴에서 

치킨텐더 샐러드, 런치 짐붐바 스테이크, 투움바 파스타 이렇게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런치세트 처음에 나오는 부시맨브레드가 아웃백의 진리죠...!! 

부시맨브레드 너무너무 좋아요ㅠㅠㅠ 

식사 다 하시고 커피나 녹차 요청하실 때 이 부시맨브레드(식전빵) 포장 요청하시면 1인당 최대2~3개 정도 새로 포장해주십니다. 이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요청하세요~! (포장하는데 들어가는 추가요금은 없습니다. 무료에요~!)

 

그리고 런치세트에는 에이드도 무료로 나오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에이드를 다시면 탄산음료로 추가 리필도 가능하니 아껴드시지 말고 마음껏 드셔도 됩니다. 

부시맨 브레드와 에이드와 함께 수프도 나오는데요.

수프는 양송이와 콘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양송이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이렇게 치킨텐더까지 나왔고 배를 예열해줬습니다 ㅋㅋㅋ

치킨텐더 드레싱은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허니머스타드로 골랐습니다.

 

참고로 아웃백 어플을 통해 회원가입을 하면 치킨텐더 무료 쿠폰을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 치킨텐더는 무료로 먹었습니다 ㅎㅎ

주의하실 점은 회원가입을 해서 생일을 입력하면 주는 생일 할인쿠폰은 이 쿠폰과 중복사용할 수 없으니 유의하세요~!

 

추가적인 아웃백 할인받는 방법은 전에 제가 포스팅한 글에 자세하게 적어두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

[리뷰 Review/맛집 리뷰 Restaurant review]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할인받는 법/ 런치메뉴, 시간, 가격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할인받는 법/ 런치메뉴, 시간, 가격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 저는 저번주 주말 남자친구와 3주년을 맞아 간만에 바깥 세상으로 나왔는데요 ㅎㅎ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점심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minaring-minily365.tistory.com

 

이제 메인 메뉴가 나와서 배터지게 식사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에 치즈도 테이블에서 직접 갈아주어서 맛도 있고 너무 좋았습니다! 

 

식사를 다 하시면 종업원이 오셔서 커피나 녹차 중에 하나 골라달라고 하시는데 취향대로 식후 음료를 골라서 드시면 아웃백 런치를 알차게 즐기고 오실 수 있습니다 ㅎㅎ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