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망원] 망원동 밀면 맛집 '밀면집' 내돈내산 리뷰!/ 망리단길 맛집 추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오늘은 망원동에 위치하고 있는 밀면 맛집인 '밀면집'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ㅎㅎ

밀면집

서울 마포구 포은로 90 1층

 

 

간판을 깔끔하고 감성있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망원동 맛집 검색했을 때 이 밀면집도 나오고 해서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내부는 밖에서 봤을 때 한 눈에 보이는 사이즈라 그렇게 큰 편은 아니고 테이블 약 16명 정도 인원이 수용 가능한 크기였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친근한 분위기에 한식집 특유의 느낌이 났어용

 

메뉴는 

 이렇게 사진처럼 구성되어 있고 저는 이 날 밀면 두 개와 삼겹한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둘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맛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삽겹한줄이 9,000원인데 크기가 조금 작은 편이라 실망했어요ㅠㅠ 조금 더 싼 가격이었다면 훨씬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쉬웠습니다. 

이 점 빼고는 맛집으로 인정할 만한 음식점이었습니다 ㅎㅎ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