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맛집 리뷰 Restaurant/서울 맛집

[서울/미아]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할인받는 법/ 런치메뉴, 시간, 가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미나링입니다 :)
저는 저번주 주말 남자친구와 3주년을 맞아 간만에 바깥 세상으로 나왔는데요 ㅎㅎ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점심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의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닌데요. 제값 주고 드시면 손해입니다~~
제가 알고있는 할인방법을 소개해보겠습니다~!!

1. 생일쿠폰 10,000원 할인

먼저 아웃백 어플을 폰에 설치해주신 후에 회원가입을 합니다.
그리고 난 후에 하단 맨 오른쪽에 사람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그리고 '개인정보 수정'을 클릭해주셔서 생일을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11월생이지만 매장을 방문하는 날짜로 생일을 변경해서 할인 적용 받았습니다 ㅎㅎㅎ
이렇게 하셔도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생일 변경을 다 하셨다면

메인 화면에서 쿠폰을 클릭해주면 생일 기념 10,000원 할인 쿠폰이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쿠폰은 매장에서 결제하실 때 말씀하시고 바코드를 찍어 할인적용 받으시면 됩니다.

2. kt 등 멤버쉽 할인

다음은 kt등 통신사 멤버쉽 할인 적용도 받을 수가 있는데요. 위에 있는 생일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멤버쉽이 없어서 할인 혜택을 못받았지만 해당 되시는 분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아웃백 멤버쉽 할인

1번에서 생일쿠폰 받으려고 회원가입을 하셨거나 이미 회원가입을 하셨던 회원이시면 아웃백 멤버쉽에 등록이 된 것이라 할인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10% 할인을 받았고 이 때 할인적용을 받을 시에는 포인트 적립이 안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

4. 아웃백 금액권 구매

각종 중고 사이트나 쿠폰 판매하는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저는 5만 원권을 43,800원에 구매해서 더욱 저렴하게 먹었습니다. 아웃백 금액권을 미리 사두어 할인 받는 것이 좋겠죠?

이 외에도 각종 카드사, 통신사 등 제휴 할인혜택이 존재합니다.

아웃백 어플 상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 사진에 노란색 동그라미로 표시된 부분)


Benefit이라고 써있는 카테고리가 있는데

여기에서 각종 할인혜택을 참고하시면 저렴하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저는 이날 런치세트를 시켜 먹었어요!!
참고로 런치세트는 오후5시까지 입장되신 분들에게만 적용이 되니 주의하세요 ㅎㅎ

런치세트 메뉴에 사진에 있는것 말고도 폭립, 투움바 파스타 등 다양하게 많았어요 ㅎㅎ

저는 베이비백립과 투움바파스타를 시켰습니다.
런치세트 메뉴라 부시맨 브레드, 에이드2잔, 수프, 식후 커피나 녹차는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이렇게 식전에 수프와 빵을 먹었어요 ㅎㅎ
수프는 양송이 수프로 선택했습니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참고로 빵은 무한리필 가능합니다! 또 빵 테이크아웃을 부탁하면 보통 1인당 1개씩 챙겨주십니다.
에이드는 두 잔이 나오는데 에이드를 다 마시면 탄산음료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니 이것도 참고해두시면 좋죠!

투움바 파스타 너무너무 맛있었고 새우도 많이 들어가서 배불리 먹었네요.
그리고 베이비백립은 바베큐 맛이었고 조금 짠 편이지만 맛있었어요!!

배부르게 먹고 빵 테이크아웃을 부탁하고 결제를 했습니당

결제할 금액은 66,800원이었지만 생일 쿠폰을 적용해서 10,000원 할인을 받고, 아웃백 멤버쉽 10% 할인을 받아 실결제 금액은 51,120원을 결제했습니다.
인터넷으로 미리 아웃백 금액권 50,000원을 43,800원에 사두어 결국에는 총 21,880원을 할인받아 먹었네요 ㅎㅎ

너무 맛있게 먹어서 행복했네요...ㅎ
세상에는 너무 맛있는 것이 많은 것 같아요~~~


(구독&공감&댓글은 미나링에게 큰 힘: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