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ꕤ카페&디저트 리뷰 Cafe&Dessert/인천 카페

[인천/송도동]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케익 디저트 카페 빌리앤젤(Billy Angel) 리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달한 디저트카페 맛집을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위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있고 트리플스트리트 스타벅스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 이름은 빌리앤젤(Billy Angel)이고 다양한 케이크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가게에 들어가기 전 창문에 저렇게 붙여있네요.

빌리앤젤은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될 디저트 100 맛집' 중 한 곳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설문은 어디서 하는 지 궁금합니다. 저도 해보고 싶어요~!! 어떤 기준으로 뽑는지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궁금합니다..ㅎㅎ

어쨋든 저런 글귀가 있어서 더 기대하면서 들어갔습니다.

 

시설 내부는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인테리어를 한 것 같습니당

예뻤어요!! 또 곳곳에는 식물로 인테리어를 해놨네요. 너무 화이트로만 해놓으면 밋밋하고 눈이 아플 것 같았는데 인테리어를 아주 잘해놓으신 것 같아요.

저는 자취를 하면서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져서 맛집 리뷰할 때 가게 내부 시설을 많이 보는 편인 것 같아요 ㅎㅎ

(나중에는 자취방 인테리어 카테고리를 만들어서 올려보고도 싶네요..!!)

 

케이크는 이렇게 다양하게 있어요. 마음 같아서는 다 먹고 싶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 중에 저는 친구와 밀크크레이프를 먹었습니당

 

이 날 주문한 메뉴는 밀크크레이프, 아이스 카페라떼, 아이스 바닐라라떼였습니다~!

저는 보통 아이스 바닐라라떼를 마시는데 이 날은 달달한 케이크와 먹다보니 아이스 카페라떼를 마셨습니다 ㅎㅎ

 

커피도 맛있었고 케이크도 맛있었어용

크레이프는 한 장 한 장씩 포크로 먹어도 되고 포크로 한 입 정도 잘라서 먹어도 됩니다. 취향대로 드시면 돼요!

한 장 한 장씩 드시면 좀 더 달달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음식도 맛있었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고 고등학교 때 친구와 오랜만에 만난 날이라서 저 카페에서 폭풍 수다를 떨었습니다. 대략 2시간 30분 정도...ㅎ

 

 

송도에서 디저트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저기 한 번 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반응형